금융상품의 재무정보 형식에 따른 사용자의 주의할당과 선호도에 관한 실증연구 : 아이트래킹 실험을 중심으로

' 금융상품의 재무정보 형식에 따른 사용자의 주의할당과 선호도에 관한 실증연구 : 아이트래킹 실험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 Decision Making
  • Eye tracking
  • Neurofinance1
  • Online Financial Products
  • information transmission
  • interactivity
  • 뉴로금융
  • 상호 작용성
  • 소비자 의사결정
  • 아이 트래킹
  • 온라인 금융상품
  • 정보전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2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