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코로나 19 시대 비디오 게임 캐릭터 마음읽기 : 부정적 기대의 효과를 중심으로
사영준(Young June SAH)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사영준(Young June SAH)
주제어
likability
COVID-19 pandemic
Intention
cognition
emotion
mind attribution
video game character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4,471)
사회과학 13,043건
emotion 853건
Intention 269건
COVID-19 pandemic 152건
cognition 134건
likability 11건
video game character 6건
mind attribution 3건
인용/피인용
코로나 19 시대 비디오 게임 캐릭터 마음읽기 : 부정 ...
' 코로나 19 시대 비디오 게임 캐릭터 마음읽기 : 부정적 기대의 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likability
COVID-19 pandemic
Intention
cognition
emotion
mind attribution
video game character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44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likability
12
0
0.0%
COVID-19 pandemic
153
0
0.0%
Intention
270
0
0.0%
cognition
135
0
0.0%
emotion
854
0
0.0%
mind attribution
4
0
0.0%
video game character
7
0
0.0%
계
14,47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