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 서비스로의 소비자 전환의향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소비자 가치와 전환장벽, 지각된 혜택 및 비용을 중심으로

' 공유경제 서비스로의 소비자 전환의향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소비자 가치와 전환장벽, 지각된 혜택 및 비용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 Value
  • Conversion Barrier
  • Sharing Economy Service
  • Transition Intent
  • Value-based Adoption Model(VAM)
  • 가치기반수용모델
  • 공유경제 서비스
  • 소비자가치
  • 전환의향
  • 전환장벽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