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ing.com과 삼성제약 사건을 중심으로 살펴본 수요자 인식에 대한 증거로서의 소비자 설문조사

박운정 2021년
논문상세정보
' Booking.com과 삼성제약 사건을 중심으로 살펴본 수요자 인식에 대한 증거로서의 소비자 설문조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ooking.com
  • Samsung Pharmaceutical
  • consumer perception
  • surveys
  • 삼성제약
  • 설문조사
  • 수요자인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14 0

0.0%

' Booking.com과 삼성제약 사건을 중심으로 살펴본 수요자 인식에 대한 증거로서의 소비자 설문조사' 의 참고문헌

  • 의약품 상표의 유사 여부에 관한 판단 기준-대상판결: 대법원 2018. 7. 24. 선고 2017후2208 판결
    이혜진 [2018]
  • 수요자의 상표인지도 조사방법론 수립방안에 관한 연구
    특허청 [2013]
  • 상표의 유사 여부 판단에 있어서의 '분리 관찰'의문제점
    강동세 [2006]
  • 상표의 유사 여부 판단 실무에 대한 비판적 고찰
    유영선 [2011]
  • 상표의 식별력 취득에 대한 증거로서 소비자 설문조사에 대한 연구
    심미랑 [2015]
  • 상표심사기준(2021. 1. 1. 기준)
  • 상표소송에서 상표수요자 인지도 결정요소의 조사 및 분석: 판례를 중심으로
    특허청 [2020]
  • 상표소송에 있어 설문조사의 이용
    우라옥 [2008]
  • 상표권 침해 및 부정경쟁행위에 관한 상표의 유사 판단의 비판적 검토 - 대법원 2014. 6. 26. 선고 2012다12849 판결을 중심으로 -
    정태호 [2015]
  • 상표 인지도 조사 방법 가이드라인
  • 미국 상표소송에서 설문조사의 활용 현황 분석
    송재섭 [2012]
  • 국내 상표소송에서 설문조사 증거의 활용현황에 관한 실증적 연구
    류시원 [2020]
  • 각국의 IP소송 전속관할에 관한 연구
  • Trademark Surveys Vol. 1: Designing, Implementing, and Evaluating Surveys
  • Trademark Surveys
  • Resolution 2019 – Study Question: Consumer Survey Evidence
    AIPPI [2019]
  • Reference Guide on Survey Research, Reference Manual on Scientific Evidence
  • Likelihood-of-Confusion Surveys as Evidence in Trademark Litigation
  • Likelihood of Confusion Surveys: The Ever-constant Eveready Format; the Ever-evolving Squirt Format
  • In Search of Validity : A New Model for the Content and Procedural Treatment of Trademark Infringement Surveys
  • He Who Steals My Good Name: Likelihood-of-confusion Surveys in TTAB Proceedings
  • Genericness Surveys in Trademark Disputes: Evolution of Species
  • Fixing Ever-Ready: Repairing and Standardizing the Traditional Survey Measure of Consumer Confusion
  • Admissibility and Weight of Consumer Survey in Litigation under Trademark Opposition, Trademark Infringement, and False Designation of Origin Provisions of Lanham Act (15 U.S.C.A. §§ 1063, 1114, and 1125)
  • A Comparative Empirical Analysis of Online Versus Mall and Phone Methodologies for Trademark Surveys
    Hal Poret [2010]
  • 6 McCarthy on Trademarks and Unfair Competition
  • 5 Callmann on Unfair Comp., Tr. & Mo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