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특성화 전통시장 지원사업 성과 측정을 위한 탐색 - 문화관광형 시장을 중심으로 -

' 관광 특성화 전통시장 지원사업 성과 측정을 위한 탐색 - 문화관광형 시장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중소벤처기업부
  • 특성화 시장
  • Culture and tourism-based markets
  • Ministry of Small and Medium-sized Enterprises and Startups (MSS)
  • Performance measurement
  • Ttraditional market
  • indicator
  • tourism
  • 관광
  • 문화관광형시장
  • 성과측정
  • 전통시장
  • 지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09 0

0.0%

' 관광 특성화 전통시장 지원사업 성과 측정을 위한 탐색 - 문화관광형 시장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축제 방문객 집단별 방문행태, 만족도, 개최성과 평가 비교: 대구약령시 한방문화축제를 중심으로
    배만규 [2010]
  • 지역관광발전지수 동향분석
  • 지방자치단체의 성과평가를 위한 지표개발
    라휘문 [1999]
  • 중소기업연차보고서
  • 중소기업연차보고서
  • 중소기업 연차보고서
  • 전통시장의 문화관광매력성과 이용요인과의 영향관계연구: 창원시 마산어시장을 중심으로
    양진연 [2018]
  • 전통시장육성사업 평가
  •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계획
  • 전통시장 활성화 정책 비교 - 관광을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인가, 전통시장의 관광상품화인가? -
    조광익 [2014]
  •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의 만족도 및 청년몰 조성사업의 초기효과 분석: 신포국제시장을 중심으로
    조아라 [2019]
  • 전통시장 현대화사업이 상권활성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시설 현대화사업을 중심으로-
    김유호 [2013]
  • 전통시장 현대화사업의 효과분석과 활성화 방안 연구 - 진주시 진주중앙유등시장을 중심으로 -
    이준호 [2015]
  • 전통시장 재생, 관광매력성, 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영향관계: 정남진 장흥 토요시장을 사례지역으로
    조동원 [2018]
  • 전통(재래)시장 현대화사업이 시장활성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이덕훈 [2011]
  • 재래시장의 관광매력성이 관광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윤세환 [2009]
  • 장항전통시장의 특성화시장 육성을 위한 활성화 방안 연구보고서
    서천군 [2018]
  • 성과관리 시행계획
  • 문화를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우주희 [2008]
  • 문화관광형 전통시장의 매력성과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의 영향 관계: 방문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오민재 [2018]
  • 문화관광형 전통시장의 내적 관광매력 적합성에 관한 옥외간판 연구 - 부산 국제시장 옥외간판을 중심으로
    정이숙 [2019]
  • 문화관광형 전통시장 선택속성요인이 방문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혜숙 [2018]
  • 문화관광 상품화를 위한 도시재생 사례 연구: 1913송정역시장을 중심으로
    최재우 [2018]
  • 국내관광 활성화 사업의 성과지표
  • 관광정책 결정과정과 성과의 인식에 따른 지방정부의 역할 연구 : 수원시를 중심으로
    김명수 [2008]
  • 관광자원개발사업 성과지표 개발
    박경열 [2012]
  • 관광벤처기업 창업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 HANBOKNAM을 사례로 -
    황태규 [2019]
  • 강원도전통시장현대화사업(시설, 경영) 성과평가 및 향후 지원 방향 및 설정 연구
    강원도 [2011]
  • “중소기업 지원사업 성과평가모형 연구』
    조이현 [2005]
  • South Ayshire Town Centre Assessment, Girvan Town Centre:Shopper and Resident Surveys
  •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as a tool in evaluating town centre management effectiveness
  • Explor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Involvement and Behavioral Intention in the Traditional Market : Focusing on Place Attachment as the Mediator and Gender as the Moderator
    임사라 [2017]
  • DEA 모형을 이용한 전통시장 효율성 평가에 관한 연구
    류태창 [2011]
  • BSC를 활용한 관광개발정책사업의 핵심성과지표 개발 및 적용
    박경렬 [2013]
  • AHP를 활용한 농촌관광마을 사업성과지표개발: ‘농촌 전통테마마을’을 중심으로
    노용호 [2006]
  • 2021년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공고(중소벤처기업부 공고 제2020-246호)
  • 2019년도 성과관리 시행계획
  • 2018 전국지자체 관광 경쟁력 진단 및 분석 연차 보고서
  • "전통시장 지원정책 방향 재정립에 관한 연구"
    남윤형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