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학교육에서 블렌디드 러닝 기반 비교과 교육과정을 위한 교수설계모형 개발
남창우
이민효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남창우
이민효
주제어
blended learning
extracurriculum
instructional design model
교수설계모형 개발
블렌디드 러닝
비교과교육과정
참고문헌( 52)
유사주제 논문( 520)
블렌디드 러닝 267건
blended learning 186건
비교과교육과정 40건
extracurriculum 14건
instructional design model 11건
교수설계모형 개발 2건
인용/피인용
대학교육에서 블렌디드 러닝 기반 비교과 교육과정을 ...
' 대학교육에서 블렌디드 러닝 기반 비교과 교육과정을 위한 교수설계모형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lended learning
extracurriculum
instructional design model
교수설계모형 개발
블렌디드 러닝
비교과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lended learning
187
0
0.0%
extracurriculum
15
0
0.0%
instructional design model
12
0
0.0%
교수설계모형 개발
3
0
0.0%
블렌디드 러닝
268
0
0.0%
비교과교육과정
41
0
0.0%
계
52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대학교육에서 블렌디드 러닝 기반 비교과 교육과정을 위한 교수설계모형 개발'
의 참고문헌
학생 중심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대학 생활 만족도 제고: S 대학 사례 중심으로
박상훈
[2018]
프로젝트 번역 학습을 위한 블렌디드 러닝 설계
최은실
[2016]
포스트 코로나 공학교육에 대한 소고(小考)포스트 코로나 교육의 대전환을 위한 공학교육의 중단기적 계획
남창우
[2020]
창의활동을 적용한 비교과프로그램이 대학신입생의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자아탄력성에 미치는 효과
송인자
[2017]
유아교육에서의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김영희
[2016]
예술치료를 병행한 NLP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대학생의 대인관계능력과 자아존중감 향상에 미치는 효과
정선영
[2015]
아동연구방법
황해익
[2017]
비교과과정 운영 사례 조사 및 운영방안 도출에 관한 연구
최진영
[2011]
비교과 학습공동체 프로그램 효과 분석
김혜진
[2016]
비교과 프로그램 연계 교양교과목의 수업효과 분석
김현우
[2018]
비교과 교육 활동 참여가 학점 변화에 미치는 영향- 성, 전공, 학년 변인과 비교과 활동 유형을 중심으로
황순희
[2019]
블렌디드 이러닝이 공학수학 교수․학습에 미치는 효과
이헌수
[2019]
모바일(m-learning)환경에 적합한 협력학습 모형 개발
남창우
[2012]
모든 학생들을 위한 교육안전만 강화 방안
교육부
[2020]
대학의 융합 교육 및 교과, 비교과 활동이 대졸자의 취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세가지 에세이 : 대학의 교육-취업 연계 데이터를 활용한 분석
백원영
[2016]
대학의 비교과 프로그램 효과성 분석을 위한 메타분석 연구: 2015~2016 국내 초기 비교과 프로그램 효과성 연구를 중심으로
이형주
[2019]
대학생의 학습참여(Student Engagement) 측정 모델의 타당성 검증
배상훈
[2012]
대학생의 진로자기효능감 향상을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김마리아
[2016]
대학생의 비교과교육과정 및 비교과졸업인증 인식에 대한 혼합연구
김정민
[2018]
대학생의 긍정심리자본 향상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분석
조윤서
[2016]
대학생들을 위한 방과후 영어 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 학생들의 성취도와 만족도 조사를 통해 -
서정아
[2016]
대학생 핵심역량 기반 맞춤형 비교과 프로그램 개발
정윤숙
[2019]
대학생 또래상담자 훈련 프로그램의 효과 검증: 대인관계 유능성을 중심으로
손혜진
[2016]
대학미술수업에서 팀 역량 강화를 위한블렌디드 액션러닝 프로그램 개발
박수홍
[2008]
대학교육의 질 제고를 위한 블렌디드 이러닝 활성화 방안 : 교수들의 인식 및 요구 조사 분석으로부터
이혜정
[2007]
대학 핵심역량기반 수요자 맞춤 온라인 비교과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사례연구
권영애
[2019]
대학 신입생을 위한 리더십 계발 프로그램의 효과
박은민
[2015]
대학 수업의 질 제고를 위한 이러닝 교수법 온라인 콘텐츠 개발
이혜정
[2010]
대학 비교과 학습공동체(Learning Community) 프로그램 모델 개발 및 운영 사례 분석
윤정현
[2020]
대학 비교과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 인식 및 수요조사를 통한 운영방향성 제고
김수연
[2016]
대학 비교과 교육에 대한 여자대학생의 인식 및 발전방향 연구 - C여자대학교를 중심으로
김은영
[2019]
대학 비교과 교육과정의 운영과 성과: D 대학교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안나
[2017]
군 전역 복학생 대상 대학생활 적응지원 프로그램의 효과 탐색
이경희
[2019]
국내 블렌디드 러닝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배윤주
[2021]
국내 블렌디드 러닝의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권회림
[2015]
국내 대학에서 핵심역량의 유형과 의미 탐색: ACE+ 사업 참여 대학을 중심으로
유지은
[2019]
교육공학 용어해설
이현우
[2020]
교실수업-사이버학습 연계를 위한 커뮤니티 기반 교수·학습 모형 개발연구
임정훈
[2003]
교과-비교과 연계 교육과정(Co-Curriculum)이 학생의 전공역량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D대학교 공과대학 ‘일반수학2’의 사례를 중심으로
최정희
[2020]
e-러닝 및 블렌디드 러닝 가이드북
김희수
Positive effects of extra curricular activities on students
Massoni, E.
[2011]
Meaning-Making 기반 진로교육프로그램이 대학생의 진로적응 성에 미치는 효과
손영민
[2016]
Extracurricular activities and adolescent development
Eccles, J. S.
[2003]
Extracurricular activities : Beneficial extension of the traditional curriculum or subversion of academic goals?
Marsh, H.
[1992]
Exploring the relationship between extracurricular participation and probability of employment for high school graduates
Joseph, N. A.
[2009]
Educational administration: Concepts and practices
Lunenburg, F. C.
[2011]
Education: From disruption to recovery
UNESCO
Clarifying the meaning of extracurricular activity : A literature review of definitions
Bartkus, K. R.
[2012]
Blended learning : Using technology in and beyond the language classroom
Sharma, P.
[2007]
A quantitative approach to content validity
Lawshe, C. H.
[1975]
4년제 D대학교의 비교과교육과정 내실화 방안 연구
최헌철
[2019]
2018년 대학기본역량진단 편람설명회 자료집
교육부
' 대학교육에서 블렌디드 러닝 기반 비교과 교육과정을 위한 교수설계모형 개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