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원이 경험한 고객 쇼루밍 행동이 판매원 창의성을 매개로 직무성과에 미치는 효과: 서비스 스크립트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판매원이 경험한 고객 쇼루밍 행동이 판매원 창의성을 매개로 직무성과에 미치는 효과: 서비스 스크립트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perienced Customer Showrooming Behavior
  • Salesperson Creativity
  • Service Script
  • job performance
  • 서비스스크립트
  • 직무성과
  • 판매원 창의성
  • 판매원의 경험한 고객의 쇼루밍 행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2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