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교육 특성 요인이 학습 정서와 디자인 분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A대학 디자인전공 학생을 중심으로, 학습 정서의 매개와 자기 주도 학습 능력의 조절효과 분석

논문상세정보
' 원격교육 특성 요인이 학습 정서와 디자인 분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A대학 디자인전공 학생을 중심으로, 학습 정서의 매개와 자기 주도 학습 능력의 조절효과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Non-face-to-face tele-education characteristics factors
  • academic achievement
  • learning emotion
  • self directed learning ability
  • 비대면 원격교육 특성 요인
  • 자기주도 학습능력
  • 학습정서
  • 학업성취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4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