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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A 게임에서의 이모티콘 이용 동기 연구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
심온
김소연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심온
김소연
제어번호
107399081
학술지명
기초조형학연구
권호사항
Vol. 22 No. 2 [ 2021 ]
발행처
한국기초조형학회
발행처 URL
http://www.basic.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75-291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MOBA 게임
CMC
emoticon
game communication
MOBAgame
게임 커뮤니케이션
이모티콘
참고문헌( 43)
유사주제 논문( 175)
이모티콘 103건
cmc 35건
emoticon 20건
MOBA 게임 8건
mobagame 6건
게임 커뮤니케이션 2건
game communication 1건
인용/피인용
MOBA 게임에서의 이모티콘 이용 동기 연구 - 리그 오 ...
' MOBA 게임에서의 이모티콘 이용 동기 연구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MOBA 게임
cmc
emoticon
game communication
mobagame
게임 커뮤니케이션
이모티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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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MOBA 게임
9
0
0.0%
cmc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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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con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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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game commun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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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ag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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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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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모티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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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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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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