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SS 2019의 4학년 물상과학 영역과 우리나라 과학 교육과정의 비교 분석

논문상세정보
' TIMSS 2019의 4학년 물상과학 영역과 우리나라 과학 교육과정의 비교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2015 Revised Science Curriculum
  •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
  • 4th Grade
  • 4학년
  • Next Science Curriculum
  • Physical Science Domain
  • TIMSS 2019
  • 물상과학 영역
  • 차기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6 0

0.0%

' TIMSS 2019의 4학년 물상과학 영역과 우리나라 과학 교육과정의 비교 분석' 의 참고문헌

  • 우리나라 중학생들의 TIMSS 2015 화학 영역 성취 특성 분석
    곽영순 [2018]
  •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TIMSS 2019 main survey
    Park, S. W [2019]
  •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TIMSS 2015 main survey
    Kim, S. J [2015]
  • The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TIMSS 2015): A technical report of the TIMSS 2015 field survey and the results
    Kim, S. J [2014]
  • The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TIMSS): Findings from TIMSS 2015 for Korea
    Sang, K. A [2016]
  • TIMSS 2019의 중학교 과학 평가틀과 우리나라의 과학 교육과정 비교 분석
    김현경 [2019]
  • TIMSS 2019의 4학년 과학 평가틀과 우리나라 과학 교육과정과의 관련성 비교
    김현경 [2019]
  • TIMSS 2019 progress report
  • TIMSS 2019 assessment frameworks
  • TIMSS 2019 Overview eTIMSS and paper TIMSS Item Development Activities
  • TIMSS 2015 중학교 2학년 지구과학 영역에 대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성취 특성 및 교육과정 연계성 탐색
    곽영순 [2017]
  • TIMSS 2011과 NAEA 2011에 나타난 우리나라 학생들의 과학 학업 성취 특성
    동효관 [2013]
  • Science and curriculum
  • Preparation of TIMSS 2019: Technical report
    Sang, K. A [2017]
  • Overview of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curriculum
  • Computer-based test items and e-assessment system of TIMSS 2019
    Sang, K. A [2018]
  • 2019개정 누리과정과 초등학교 통합교과과정 과학교육 내용의 연계성 분석연구: 과학개념을 중심으로
    최혜윤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