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기내서비스 프로세스별 고객경험, 지각된 고객지향성, 고객만족 간의 구조적 영향 관계 연구

' 항공 기내서비스 프로세스별 고객경험, 지각된 고객지향성, 고객만족 간의 구조적 영향 관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abin
  • Customer orientation
  • Customer satisfaction
  • In-flight
  • Service process
  • airline
  • customer experience
  • sem
  • service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 객실
  • 고객경험
  • 고객만족
  • 고객지향성
  • 구조방정식
  • 기내
  • 서비스
  • 서비스 프로세스
  • 항공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0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