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객자산활동과 상향구매의도의 관계에 대한 고객감동의 매개역할
박소영
윤한성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소영
윤한성
제어번호
107390629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권호사항
Vol. 26 No. 2 [ 2021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0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가치자산
고객감동
고객자산활동
관계자산
브랜드자산
상향구매의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93)
브랜드자산 348건
고객감동 18건
관계자산 15건
가치자산 10건
상향구매의도 2건
인용/피인용
고객자산활동과 상향구매의도의 관계에 대한 고객감동 ...
' 고객자산활동과 상향구매의도의 관계에 대한 고객감동의 매개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가치자산
고객감동
고객자산활동
관계자산
브랜드자산
상향구매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9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가치자산
11
0
0.0%
고객감동
19
0
0.0%
고객자산활동
1
0
0.0%
관계자산
16
0
0.0%
브랜드자산
349
0
0.0%
상향구매의도
3
0
0.0%
계
39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