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 운영 실태와 개선 방안 : 초등학교 3∼4학년을 중심으로
-
-
저자
배화순
-
제어번호
107386300
-
학술지명
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80
No.
-
[
2021
]
-
발행처
성신여자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23-24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1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성신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2015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 운영 실태와 개선 방안 : 초등학교 3∼4학년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초등학교 역사과 내용 구성에서 인물사, 생활사, 문화사 구성의 가능성 탐색 - 2015 개정 초등사화과교육과정 역사영역을 중심으로
-
초등 지리교육에 적합한 위치 학습의 내용과 방법 모색
-
초등 사회과 교육과정 내용 구성 원리의 복합적 적용 과정에 대한 연구- 자전적 성찰 경험에 기반한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
-
지역화교육을 위한 초등 사회과 지역교과서 내용구성 논의
-
-
역량기반 교육과정으로서 2015 개정 초등 사회과 교육과정 분석
-
사회변화의 측면에서 본 2015 개정 초등 사회과교육과정 역사 영역의 한계와 개선 방향: 내용 조직 원칙을 중심으로
-
-
-
교사의 교육과정에 대한 이해가 교육과정 실행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사례 연구
-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
고교학점제 종합 추진계획(2021. 2. 16.)
-
2015 개정 초등 사회과(역사 영역) 교육과정 분석 및 교과서 개발 방향 탐색
-
2015 개정 초등 사회과 지리교육과정의 스코프와 시퀀스 연구- 지리교육의 5대 빅아이디어를 중심으로 -
-
2015 개정 초등 사회과 지리 영역 교육과정 개발에 대한 반성적 고찰
-
2015 개정 초등 사회과 교육과정 시안의 기본 방향과 주요 특징 및 변화 양상
-
-
2015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의 인식
-
2015 개정 교육과정 총론 및 각론 확정・발표 (2015. 9. 23)
-
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초등학교 3~4학년을 중심으로
-
2015 개정 교과 교육과정 실행 모니터링 연구(Ⅰ): 모니터링 체제 설계
-
2011 개정 초등 사회과 교육과정의 비판적 검토
'
2015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 운영 실태와 개선 방안 : 초등학교 3∼4학년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