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 야스지로 영화의 극적 내러티브 연구- <늦봄晩春>과 <가을햇살秋日和>을 중심으로

김희정 2020년
' 오즈 야스지로 영화의 극적 내러티브 연구- <늦봄晩春>과 <가을햇살秋日和>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영화
  • <가을 햇살>
  • <늦봄>
  • Late Spring
  • Memory
  • imagination
  • lateautumn
  • ozuyasujiro
  • 기억
  • 상상력
  • 오즈 야스지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91 0

0.0%

' 오즈 야스지로 영화의 극적 내러티브 연구- <늦봄晩春>과 <가을햇살秋日和>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활과 리라
    김은중 [1998]
  • 전후 일본영화 속 가정 이미지 -오즈 야스지로(小津安二郎)의 『도쿄 이야기』(東京物語)를 중심으로-
    최범순 [2009]
  • 일본, 일본인, 일본문화
    정형 [2004]
  • 일본 영화 이야기
  • 외화면과 내화면, 두 영화 공간의 변증법 - 오즈 야스지로의 <외아들>을 중심으로 -
    임철희 [2012]
  • 오즈 야스지로(小津安二郞)의 영화에 나타난 무상관 고찰 : <늦봄晩春>과 <도쿄 이야기東京物語>를 중심으로
    배민정 [2012]
  • 오즈 야스지로 감독 <늦봄晩春> 쇼치쿠 제작. 흑백. 108분. 1949년 작품
  • 오즈 야스지로 감독 <가을 햇살秋日和> 쇼치쿠 제작. 컬러. 129분. 1960년 작품
  • 영화적 시공간의 생략과 잉여 -오즈 야스지로의 <아버지가 있었다>를 중심으로 -
    임철희 [2011]
  • 영화에 나타난 가족의 의미와 재현 양상-『동경이야기(東京物語)』와 『동경가족(東京家族)』속 가족모델 재현의 정치-
    이윤주 [2018]
  • 선禪과 영화_오즈 야스지로 후기 영화에 나타난 공간구성을 중심으로
    임철희 [2010]
  • 살아는 보았지만生きてはみたけれど (다큐멘터리, 쇼치쿠 제작, 카즈오 이노우에 연출, 1983년 작품)
  • 노(能)의 세계
    김현욱 [2012]
  • 꽁치가 먹고 싶습니다
  • 監督 小津安二郞
  • The Hidden Dimension
  • Ozu: His Life and Films
  • Le Cinma Japona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