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판적 독서와 비평적 글쓰기를 통한 실천윤리적인 교양 함양 사례 연구
-
-
저자
이채원
-
제어번호
107384356
-
학술지명
사고와표현
-
권호사항
Vol.
14
No.
1
[
2021
]
-
발행처
한국사고와표현학회
-
발행처 URL
http://ratioetoratio.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4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비판적 독서와 비평적 글쓰기를 통한 실천윤리적인 교양 함양 사례 연구' 의 참고문헌
-
-
헤세의 교양소설에 나타난 교양인의 길-『페터 카멘친트』, 『데미안』, 『유리알 유희』를 중심으로-
-
한강의 『소년이 온다』와 홀로코스트 문학- 고통과 치욕의 증언과 원한의 윤리를 중심으로
-
파토스의 윤리학과 문학의 (불)가능성 - 백신애 문학에서 ‘정념’의 문제 재고 -
-
온라인 수업(online learning)에서 대학생의 사회적 공감 능력 향상을 위한 단계별 사회성찰글쓰기 교육-영화를 활용한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
-
부정적인 현실에 대항하는 사회적 소통의 관계망 ―공지영의 <도가니>를 중심으로
-
-
-
대중서사와 문학의 ‘윤리적 전회’ - 녜진자오의 문학윤리학비평을 중심으로
-
공지영의 『도가니』에 나타난 장애인 의사소통의 사회적 장벽과 종교
-
-
‘도가니 신드롬’을 통해 본 문학의 치유적 의미에 대하여
-
Narratologies: New Perspectives on Narrative Analysis
-
Enjoyment of films as a function of narrative experience, perceived realism and transportability
-
'
비판적 독서와 비평적 글쓰기를 통한 실천윤리적인 교양 함양 사례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