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라이브 커머스의 오락성이 시청자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수연
정재희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수연
정재희
제어번호
107382088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9 No. 1 [ 2021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83-196 ( 1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1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Live Commerce
Viewers’ Attitudes
Entertainment
라이브 커머스
시청자 태도
오락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36)
entertainment 135건
라이브 커머스 92건
오락성 63건
Live Commerce 39건
시청자 태도 7건
인용/피인용
라이브 커머스의 오락성이 시청자 태도와 지속이용의 ...
' 라이브 커머스의 오락성이 시청자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Live Commerce
Viewers’ Attitudes
entertainment
라이브 커머스
시청자 태도
오락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Live Commerce
40
0
0.0%
Viewers’ Attitudes
1
0
0.0%
entertainment
136
0
0.0%
라이브 커머스
93
0
0.0%
시청자 태도
8
0
0.0%
오락성
64
0
0.0%
계
34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