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적 문제해결 교육프로그램이초등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융합적 문제해결 교육프로그램이초등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vergence
  • Convergent Problem-Solving Education Program
  • creative problem-solving ability
  • 융합
  • 융합적 문제해결 교육프로그램
  •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2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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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융합적 문제해결 교육프로그램이초등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현대미술 감상 교육에서 미술과 문학의 융합
    이상아 [2018]
  • 학교내 무한상상실을 활용한 메이커교육 프로그램 적용이 초등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과 자기주도적 학습력에 미치는 영향
    손경옥 [2020]
  • 초등학생들의 문제해결 과정 분석 : 수학적 사고의 4가지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조두경 [2007]
  • 초등영어 주제중심 교과 융합수업 사례연구
    이유화 [2018]
  • 초⋅중등학교 학생의 STEAM 문제해결력 평가 도구의 개발
    심재호 [2017]
  • 창의적 문제해결력 계발을 위한 영재 심화 교수-학습 모형과그 적용
    조석희 [2002]
  • 창의·인성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박형근 [2015]
  • 주제기반 STEAM 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융합인재소양에 미치는 효과
    이동원 [2013]
  • 주제 중심 융합교육과정의 구성 방안 : 사회과와 여러 교과 간 융합교육과정의 구성을 중심으로
    박상준 [2017]
  • 융합인재교육(STEAM)이 초등학생 고학년의 과학적 태도 및 창의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홍광표 [2015]
  • 우리나라 STEAM 교육의 방향
    백윤수 [2011]
  • 영화를 활용한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이 초등과학영재의 창의적 인성, 창의적 문제해결력 및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환 [2014]
  • 역사 중심 STEAM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사회과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최세진 [2016]
  • 실과 중심의 실생활 연계 로봇 활용 SW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강수지 [2018]
  • 속성배추(Rapid-cycling Brassica rapa)를 활용한 초등학생용 자유탐구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효과
    박미경 [2016]
  • 디자인 씽킹 기반 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융합적 문제해결력과 수・과학 흥미도에 미치는 효과
    이은혜 [2017]
  • 도덕과 교과역량 함양을 위한 융합 교육 방안 연구: 프로젝트 접근을 중심으로
    신호재 [2020]
  • 가상현실 제작 플랫폼 활용 창의융합수업이 초등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21세기 학습자 역량 및 사회과 학습흥미에 미치는 효과
    탁정숙 [2018]
  • STEAM 프로그램 효과성 제고 및 현장 활용도 향상 기본 연구 결과보고서
    박현주 [2014]
  • Novel Engineering을 적용한 6학년 사회교과 융합수업 방안 -“우물파는 아이들”을 중심으로-
    조민석 [2018]
  • 4차 산업혁명 시대 초등학생의 융합적 문제해결력 함양을 위한수업모형 탐색
    박주경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