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미적 감성 역량 개발을 위한시각적 사고 전략 기반 영어-미술 학제간 프로그램

논문상세정보
' 심미적 감성 역량 개발을 위한시각적 사고 전략 기반 영어-미술 학제간 프로그램'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esthetic Sensitivity Competency
  • Elementary English
  • English-Arts Interdisciplinary Program
  • Multimodal Text
  • visual thinking strategies
  • 복합 양식 텍스트
  • 시각적 사고전략
  • 심미적 감성역량
  • 영어-미술 학제간 프로그램
  • 초등영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0 0

0.0%

' 심미적 감성 역량 개발을 위한시각적 사고 전략 기반 영어-미술 학제간 프로그램' 의 참고문헌

  • 「영어과 교육과정」교육부 고시 제2015-74호 별책 14
  • 핵심역량으로서 ‘심미적 감성 역량’의 재개념화를 위한 방향 탐색
    박은진 [2020]
  • 초등학생의심미적 감성 역량 신장 학제 간 프로그램: 아동문학 활용을 중심으로(II)
    김태은 [2020]
  • 초등학생의 심미적 감성 역량신장 학제 간 프로그램: 아동문학 활용을 중심으로
    김태은 [2019]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 [별책1]
  • 미술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별책13])
  • Visual thinking strategies: Using art to deepen learning across school disciplines
  • Visual thinking strategies: Using art to deepen learning across school disciplines
  • Visual thinking strategies for preschool: Using art to enhance literacy and social skills
  • Visual literacy and the art curriculum
    Raney, K. [1999]
  • Show me : Principles for assessing students’ visual literacy
    Callow, J. [2008]
  • Mind in society : The development of higher psychological processes
  • Arnie the doughnut
    Keller, L. [2003]
  • 2015 개정 교육과정에서의 핵심역량 관련 이슈 고찰: 인간상, 교육 목표, 교과 역량과의 관계
    이광우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