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뷰티 인플루언서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미디어 뷰티 인플루언서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몸치장(몸단장), 화장
  • Brand Trust
  • Influencer Marketing
  • Social Media Beauty Influencer
  • para-social interaction
  • purchase intention
  • 구매의도
  • 브랜드신뢰
  • 소셜미디어 뷰티 인플루언서
  • 인플루언서 마케팅
  • 준사회적 상호작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8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