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학적 “교사 행위주체성”의 한계와 대안 : 비판적 실재론에 기반한 ‘관계적 교사행위자성’ 개념모델 탐색

' 생태학적 “교사 행위주체성”의 한계와 대안 : 비판적 실재론에 기반한 ‘관계적 교사행위자성’ 개념모델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Teacher Agency
  • critical realism
  • morphogenetic approach
  • reflexivity
  • social relation
  • 교사행위자성(교사 행위주체성)
  • 비판적 실재론
  • 사회적 관계
  • 성찰
  • 형태발생론적 접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10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