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패션 인식 변화 - 2019년과 2020년 비교를 중심으로 -
강은미(Kang, Eun-mi)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은미(Kang, Eun-mi)
제어번호
107339828
학술지명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권호사항
Vol. 27 No. 1 [ 2021 ]
발행처
한국디자인문화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27 ( 13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COVID-19(코로나19)
Consumer(소비자)
Perception Change(인식변화)
BigData(빅데이터)
Fashion(패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5)
bigdata(빅데이터) 34건
COVID-19(코로나19) 14건
fashion(패션) 13건
Consumer(소비자) 3건
Perception Change(인식변화) 1건
인용/피인용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패션 인식 변화 - 2019년과 202 ...
'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패션 인식 변화 - 2019년과 2020년 비교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VID-19(코로나19)
Consumer(소비자)
Perception Change(인식변화)
bigdata(빅데이터)
fashion(패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VID-19(코로나19)
15
0
0.0%
Consumer(소비자)
4
0
0.0%
Perception Change(인식변화)
2
0
0.0%
bigdata(빅데이터)
35
0
0.0%
fashion(패션)
14
0
0.0%
계
7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