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를 활용한 과정중심평가에 대한 사회적 인식: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빅데이터를 활용한 과정중심평가에 대한 사회적 인식: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Network Analysis
  • Process-Based Evaluation
  • big-data
  • 과정 중심 평가
  • 네트워크분석
  • 빅데이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93 0

0.0%

' 빅데이터를 활용한 과정중심평가에 대한 사회적 인식: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혁신학교 교육과정 실행 양상 분석: 교육과정, 수업, 평가를 중심으로
    이주연 [2020]
  • 학생의 꿈과 끼를 키워 행복교육을 실현하는 중학교 자유학기제 시행 계획
    교육부 [2015]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교육부 [2015]
  • 중학생의 자유학기제 경험
    여지영 [2016]
  • 중학교 자유학기제 형성평가 방안 탐색
    원효헌 [2016]
  • 자유학기제 연구학교의 학생평가 특징 분석
    임재일 [2015]
  • 자유학기제 관련 쟁점 및 운영의 실제 현황
    강재태 [2017]
  • 자유학기제 과학과 평가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실제
    김유라 [2019]
  • 유은혜 “봄 신학기 개학 연기 없다…법정 수업일수 준수”
  • 유아교육재정에 대한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서원석 [2019]
  • 우리나라 유아 영어교육에 대한 사회적 인식 연구: 빅데이터와 사회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강승지 [2018]
  • 역량기반 교육과정 전환을 위한 조건 탐색
    김희주 [2019]
  •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초등 수학에서 과정 중심 평가 적용을 중심으로
    권미선 [2018]
  • 수업 연계 수행평가 전략 설계 방안 연구
    원효헌 [2015]
  • 소셜네트워크분석
    곽기영 [2017]
  •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학업성취도 평가 이슈 분석
    최인봉 [2015]
  • 소셜 빅데이터 기반 저출산 정책 수요 예측
    송태민 [2015]
  • 사회 연결망 분석
    김용학 [2019]
  • 사회 네트워크 분석
    손동원 [2013]
  • 빅데이터를 활용한 지방교육재정에 대한 네트워크 분석
    주철안 [2021]
  • 빅데이터를 통해 살펴본 유아의 자아존중감에 대한 네트워크 분석
    황해익 [2018]
  • 빅데이터를 통해 바라본 유아부모교육의 방향 탐색
    김경철 [2017]
  • 빅데이터 관련연구의 현황과 한국 유아교육학의 과제
    김영옥 [2016]
  • 대학교 교수의 과정중심평가에 대한 인식 및 실태
    김진희 [2020]
  • 단위학교의 과정 중심 평가 운영 지표 개발 연구
    박지현 [2020]
  • 교육정책이 적용되는 현장의 갈등요인 분석: - 자유학기제를 중심으로 한 질적 연구-
    박휴용 [2018]
  • 교사별 과정중심평가에 대한 인식 및 실태와 지원방안 탐색
    고현 [2019]
  •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에 대한 교사의 인식
    반재천 [2018]
  •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 도입시 필요 사항, 우려 사항, 기대가 도입 의견에 미치는 효과
    김선 [2019]
  • 과정중심평가의 개념과 교육적 의의 탐색
    김정민 [2018]
  • 과정중심평가에 대한 중등교사의 관심도 및 실행도 분석
    김석우 [2020]
  • 과정중심평가를 위한 수업과 학생 자기평가 의미 탐색
    박정 [2019]
  • 과정중심평가 만들어 가기에 관한 참여적 실행연구: 세종시 사과초등학교를 중심으로
    전현욱 [2019]
  • 과정을 중시하는 수행평가 어떻게 할까요?
    교육부 [2017]
  • 과정 중심 평가의 실행을 위한 방향 탐색
    이경화 [2016]
  • 과정 중심 평가 활용의 정책적 분석 -서울특별시 소재 중학교 교사의 수행평가 활용 사례를 중심으로-
    신혜진 [2017]
  • ‘과정 중심 평가’의 특징과 의미에 관한 연구: 자유학기제 ‘과정 중심 평가’를 중심으로
    임종헌 [2018]
  • Social network analysis
    Knoke, D. [2019]
  • Social Network Analysis : A Handbook
    Scott, J. [2012]
  • Social Network Analysis
  • Social Network Analysis
    Prell, C. [2012]
  • Knowledge solutions
    Serrat, O. [2017]
  • Implementing standards-based mathematics instruction : A case book for professional development
  • CIPP 평가모형에 근거한 2014년 서울형 자유학기제 평가:중학교 진로교육과 진학지도를 중심으로
    강윤희 [2015]
  • Analyzing social networks
  • ??네트워크 분석 방법론??
    이수상 [2013]
  • 2016년 교육부 업무계획
  • 2016 주요업무계획
  • 2016 주요업무계획
  • 2015 주요업무계획
  • '온라인 부정행위’ 암초 만난 원격수업… 평가 방법도 진화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