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의 충동구매행동에 대한 영향 요인 - 의사사회적 상호작용, 과업 복잡성과 지각된 정보의 양을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라이브 커머스의 충동구매행동에 대한 영향 요인 - 의사사회적 상호작용, 과업 복잡성과 지각된 정보의 양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mpulsebuyingbehavior
  • live streaming commerce
  • parasocial interaction
  • perceived amount of information
  • task complexity
  • 과업복잡성
  • 라이브 커머스
  • 의사사회적상호작용
  • 지각된 정보의 양
  • 충동구매행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