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의 왕홍 마케팅이 중국 소비자의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왕홍의 특성과 소비자 공동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라이브 커머스의 왕홍 마케팅이 중국 소비자의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왕홍의 특성과 소비자 공동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Wanghong(왕홍)
  • co-experience(공동경험)
  • fashion product purchase intention (패션상품 구매의도)
  • live commerce(라이브 커머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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