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과 연계한 긍정적 행동지원 중재가 통합학급 실내놀이시간에 장애유아 문제행동과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가정과 연계한 긍정적 행동지원 중재가 통합학급 실내놀이시간에 장애유아 문제행동과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allenging Behavior
  • Family-related PBS Interventions
  • Inclusive Class
  • Preschoolers with Disabilities
  • Social Interaction
  • 가정과 연계한 긍정적 행동지원
  • 문제행동
  • 사회적상호작용
  • 장애 유아
  • 통합학급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8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