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방송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시청자 인식 : 실시간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천현숙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천현숙
제어번호
107302425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32 No. 2 [ 2021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1-66 ( 2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1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Advertising
Interim Advertisements
Real-Time
Survey
Terrestrial Broadcasting
Viewer
광고 산업
광고 시간
설문조사
시청자
실시간
유료방송
제도
중간광고
지상파 방송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699)
설문조사 545건
Survey 429건
제도 259건
실시간 108건
Advertising 78건
Real-Time 56건
지상파 방송 50건
유료방송 39건
광고 산업 32건
시청자 32건
중간광고 32건
viewer 19건
Terrestrial Broadcasting 17건
광고 시간 3건
인용/피인용
방송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시청자 인식 : 실시간 설 ...
' 방송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시청자 인식 : 실시간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Interim Advertisements
Real-Time
Survey
Terrestrial Broadcasting
viewer
광고 산업
광고 시간
설문조사
시청자
실시간
유료방송
제도
중간광고
지상파 방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1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79
0
0.0%
Interim Advertisements
1
0
0.0%
Real-Time
57
0
0.0%
Survey
430
0
0.0%
Terrestrial Broadcasting
18
0
0.0%
viewer
20
0
0.0%
광고 산업
33
0
0.0%
광고 시간
4
0
0.0%
설문조사
546
0
0.0%
시청자
33
0
0.0%
실시간
109
0
0.0%
유료방송
40
0
0.0%
제도
260
0
0.0%
중간광고
33
0
0.0%
지상파 방송
51
0
0.0%
계
1,71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