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네일케어 방식에 따른 소비자 인식과 소비자 만족도, 선호도의 관계성 연구
이현정
권기한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현정
권기한
제어번호
107301291
학술지명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권호사항
Vol. 21 No. 4 [ 2020 ]
발행처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9-62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Drill Care
Wet Care
CustomerAwareness
Nail Care
네일케어
드릴 케어
소비자 만족도
소비자 인식
습식 케어
참고문헌( 34)
유사주제 논문( 1,190)
Customer Satisfaction 978건
소비자 인식 120건
소비자 만족도 81건
nail care 8건
네일케어 2건
customerawareness 1건
인용/피인용
네일케어 방식에 따른 소비자 인식과 소비자 만족도, ...
' 네일케어 방식에 따른 소비자 인식과 소비자 만족도, 선호도의 관계성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Satisfaction
Drill Care
Wet Care
customerawareness
nail care
네일케어
드릴 케어
소비자 만족도
소비자 인식
습식 케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9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979
0
0.0%
Drill Care
1
0
0.0%
Wet Care
1
0
0.0%
customerawareness
2
0
0.0%
nail care
9
0
0.0%
네일케어
3
0
0.0%
드릴 케어
1
0
0.0%
소비자 만족도
82
0
0.0%
소비자 인식
121
0
0.0%
습식 케어
1
0
0.0%
계
1,20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네일케어 방식에 따른 소비자 인식과 소비자 만족도, 선호도의 관계성 연구'
의 참고문헌
헬스&뷰티 스토어의 소비성향이 제품선호도와 구매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
하종경
[2019]
피부 관리실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신
[2020]
퍼스널 컬러의 인식과 활용 및 뷰티 스타일링의 상관관계 - 20, 30대 여성을 중심으로
임은진
[2017]
퍼스널 컬러 인식이 네일컬러 선정 및 네일컬러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혜
[2019]
퍼스널 네일 컬러 진단에 따른 네일 컬러링 일치도가 신체 이미지 변화 인지와 네일 컬러링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현원
[2019]
제품의 속성별 선호역전에 따른 소비자의 선택변화 영향 연구 : 의료서비스 상품과 일반 제조품 비교 중심으로
한용준
[2019]
제품 개성이 소비자의 자아이미지 일치성, 제품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김영인
[2012]
인조손톱(Nail Tip) 관리시 후처리에 따른 손톱의 손상도 비교연구
김정숙
[2002]
안티폴루션 화장품의 소비자인식 및 선택속성
이지선
[2018]
스마트폰 디자인이 소비자의디자인 속성인식과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박혁진
[2018]
속눈썹 미용에 대한 선호도 및 만족도
권태일
[2018]
성인여성의 속눈썹 연장 및 일회용 속눈썹 이용실태, 선호도 및 만족도 연구
이경화
[2017]
뷰티산업 종사자의 성취목표지향성 및 뷰티산업 발전 가능 성, 융복합산업 중요도, 개인역량 중요도 인식간의 구조관계 연구
김민정
[2019]
뷰티관광의 개념과 뷰티관광 선택속성의 중요도 차이
정하은
[2017]
뷰티 소셜커머스 구매이용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구매행동 연구
홍수남
[2017]
미용서비스 마케팅믹스 요인이 미용실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은성
[2014]
네일아트
여경수
[2015]
네일서비스 7Ps 요인이 네일샵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영
[2016]
네일샵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DiSC 행동유형에 따른 분류를 토대로-
김아라
[2020]
네일샵 고객의 서비스 이용행태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송영초
[2012]
네일관리상품에 대한 네일샵 입지별 소비자 이용의도 차이
염현정
[2019]
네일 아티스트의 커뮤니이션 능력이 연령별 고객 만족에 미치는 향
김행은
[2019]
네일 샵의 SNS 특성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선영
[2018]
네일 미용 서비스개념 체계와 네일 미용 서비스의 소비자 유형
서경자
[2018]
네일 관리 방법에 따른 큐티클의 손상도 연구
김경남
[2014]
남성 소비자의 미용실 이용 실태와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리순화
[2019]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ustomer donations to corporatesupported non-profits
D. R. Lichtenstein
[2004]
The 22 immutable laws of marketing: violate them at your own risk
A. Ries
[1993]
SWOT-AHP방법을 이용한 한국 뷰티산업(K-Beauty)의 발전 전략연구 - 미용산업의 전문가 설문을 중심으로
이주희
[2019]
Beauty 산업 선진화를위한 중장기 계획 수립 연구
원종욱
[2009]
Assessing the dimensionality and structure of the consumption experience : Evaluation, feeling, and satisfaction
H. Mano
[1993]
A Cognitive Model of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R. L. Oliver
[1980]
4차 산업시대의 네일아트 연구 네일아트 프린팅 머신과 네일· 페디 가상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김수지
[2019]
20대 여성의 네일 아트 형태에 따른 선호도 분석
이종숙
[2015]
' 네일케어 방식에 따른 소비자 인식과 소비자 만족도, 선호도의 관계성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