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케어 방식에 따른 소비자 인식과 소비자 만족도, 선호도의 관계성 연구

논문상세정보
' 네일케어 방식에 따른 소비자 인식과 소비자 만족도, 선호도의 관계성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atisfaction
  • Drill Care
  • Wet Care
  • customerawareness
  • nail care
  • 네일케어
  • 드릴 케어
  • 소비자 만족도
  • 소비자 인식
  • 습식 케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98 0

0.0%

' 네일케어 방식에 따른 소비자 인식과 소비자 만족도, 선호도의 관계성 연구' 의 참고문헌

  • 헬스&뷰티 스토어의 소비성향이 제품선호도와 구매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
    하종경 [2019]
  • 피부 관리실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신 [2020]
  • 퍼스널 컬러의 인식과 활용 및 뷰티 스타일링의 상관관계 - 20, 30대 여성을 중심으로
    임은진 [2017]
  • 퍼스널 컬러 인식이 네일컬러 선정 및 네일컬러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혜 [2019]
  • 퍼스널 네일 컬러 진단에 따른 네일 컬러링 일치도가 신체 이미지 변화 인지와 네일 컬러링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현원 [2019]
  • 제품의 속성별 선호역전에 따른 소비자의 선택변화 영향 연구 : 의료서비스 상품과 일반 제조품 비교 중심으로
    한용준 [2019]
  • 제품 개성이 소비자의 자아이미지 일치성, 제품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김영인 [2012]
  • 인조손톱(Nail Tip) 관리시 후처리에 따른 손톱의 손상도 비교연구
    김정숙 [2002]
  • 안티폴루션 화장품의 소비자인식 및 선택속성
    이지선 [2018]
  • 스마트폰 디자인이 소비자의디자인 속성인식과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박혁진 [2018]
  • 속눈썹 미용에 대한 선호도 및 만족도
    권태일 [2018]
  • 성인여성의 속눈썹 연장 및 일회용 속눈썹 이용실태, 선호도 및 만족도 연구
    이경화 [2017]
  • 뷰티산업 종사자의 성취목표지향성 및 뷰티산업 발전 가능 성, 융복합산업 중요도, 개인역량 중요도 인식간의 구조관계 연구
    김민정 [2019]
  • 뷰티관광의 개념과 뷰티관광 선택속성의 중요도 차이
    정하은 [2017]
  • 뷰티 소셜커머스 구매이용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구매행동 연구
    홍수남 [2017]
  • 미용서비스 마케팅믹스 요인이 미용실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은성 [2014]
  • 네일아트
    여경수 [2015]
  • 네일서비스 7Ps 요인이 네일샵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영 [2016]
  • 네일샵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DiSC 행동유형에 따른 분류를 토대로-
    김아라 [2020]
  • 네일샵 고객의 서비스 이용행태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송영초 [2012]
  • 네일관리상품에 대한 네일샵 입지별 소비자 이용의도 차이
    염현정 [2019]
  • 네일 아티스트의 커뮤니이션 능력이 연령별 고객 만족에 미치는 향
    김행은 [2019]
  • 네일 샵의 SNS 특성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선영 [2018]
  • 네일 미용 서비스개념 체계와 네일 미용 서비스의 소비자 유형
    서경자 [2018]
  • 네일 관리 방법에 따른 큐티클의 손상도 연구
    김경남 [2014]
  • 남성 소비자의 미용실 이용 실태와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리순화 [2019]
  •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ustomer donations to corporatesupported non-profits
  • The 22 immutable laws of marketing: violate them at your own risk
    A. Ries [1993]
  • SWOT-AHP방법을 이용한 한국 뷰티산업(K-Beauty)의 발전 전략연구 - 미용산업의 전문가 설문을 중심으로
    이주희 [2019]
  • Beauty 산업 선진화를위한 중장기 계획 수립 연구
    원종욱 [2009]
  • Assessing the dimensionality and structure of the consumption experience : Evaluation, feeling, and satisfaction
    H. Mano [1993]
  • A Cognitive Model of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 4차 산업시대의 네일아트 연구 네일아트 프린팅 머신과 네일· 페디 가상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김수지 [2019]
  • 20대 여성의 네일 아트 형태에 따른 선호도 분석
    이종숙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