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제품 구매는 착한 마음으로 충분하지 않다: 이타적/이기적 동기가 친환경 제품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친환경 제품 구매는 착한 마음으로 충분하지 않다: 이타적/이기적 동기가 친환경 제품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co-Friendly Consumption
  • Eco-Friendly Products
  • Egoistic Motivation
  • Price Fairness
  • Purchasing
  • Selfish Motivation
  • altruisticmotivation
  • 가격공정성 지각
  • 이기적 동기
  • 이타적 동기
  • 친환경 소비
  • 친환경 제품 구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