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고등 영어과 개정교과서 통사적 복잡성 및 이독성 비교 분석
-
-
저자
송주하
-
제어번호
107287901
-
학술지명
현대영어교육
-
권호사항
Vol.
22
No.
1
[
2021
]
-
발행처
현대영어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7-69
(
1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2015 고등 영어과 개정교과서 통사적 복잡성 및 이독성 비교 분석' 의 참고문헌
-
-
코메트릭스(Coh-Metrix)를 활용한 2015 개정 고등학교 1학년 영어 교과서 읽기 자료의 난이도 분석
-
코메트릭스(Coh-Metrix)를 이용한 고등학교 영어1과 영어2 교과서 문어 텍스트의 코퍼스 언어학적 난이도 분석
-
절대평가 도입 후 수능 영어 듣기 및 읽기 지문의 난이도 비교: 통사적 복잡성, 소재, 이독성을 중심으로
-
절대평가 도입 전후 수능 영어 독해 지문의 통사적 복잡성 비교
-
이독성공식과 Coh-Metrix를 활용한우리나라 고등학교 영어교과서 이독성 분석
-
영어 교과서, EBS 교재,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읽기 지문에 대한 코퍼스 기반 소재별 어휘 사용 양상 분석
-
대학수학능력시험 영어 읽기 지문의 언어적 요소 분석
-
고등학교 영어 교과서에 나타난 인성교육 요소 분석 및 지도방안 연구
-
고등학교 영어 교과서 읽기 자료의 코퍼스 언어학적 비교 분석
-
개정 교육과정 중학교 1학년 영어교과서에 나타난 어휘의 코퍼스 기반 분석
-
Towards an organic approach to investigating CAF in instructed SLA: The case of complexity
-
The Study of the Latent Structure of Linguistic Features in Korean College Students’ L2 Argumentative Writings
-
Syntactic complexity measures and their relationship to L2 proficiency: A research synthesis of college-level L2 writing
-
Should we use characteristics of conversation to measure grammatical complexity in L2 writing development?
-
Second language development in writing: Measures of fluency, accuracy, and complexity
-
Predicting L2 Writing Proficiency Using Linguistic Complexity Measures: A Corpus-Based Study
-
Literature Circle in an L2 Writing Classroom and Students' Writing Development
-
-
-
-
-
-
-
-
-
-
-
-
-
-
-
-
-
-
-
-
-
-
-
-
-
-
-
-
Comparison of Two Essay Writing Tasks with Automatically Extracted Measures
-
Coh-Metrix를 통한 2017-2018 수능 영어 독해 지문 비교: 기초 산출치, 이독성, 용이성을 중심으로
-
Coh-Metrix를 이용한 수능 영어 읽기 영역 지문 난이도 비교: EBS-수능 연계 정책 전후
-
Coh-Metrix analysis of the text difficulty of high school English textbooks and national achievement English tests
-
Automatic analysis of syntactic complexity in second language writing
-
Automated evaluation of text and discourse with Coh-Metrix
-
Analysis of critical reading activities in English textbooks for high school first graders
-
A study on reading activities in high school English textbooks based on 2015 revised curriculum
-
A corpus-based evaluation of syntactic complexity measures as indices of college-level ESL writersʼlanguage development
-
2015revised national English curriculum
-
2015 영어과 교육과정에 따른 고등학교 「영어권 문화」 교과서의 문화 내용 분석
-
2015 개정 영어과 선택 중심 교육과정 교과서 난이도 분석
-
2015 개정 영어과 교육과정에 따른 고등학교 문화 교재 개발 연구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고등학교 영어교과서의 언어 형식 분석
-
2009/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고등학교 영어 교과서 읽기 지문의 연계성 분석
'
2015 고등 영어과 개정교과서 통사적 복잡성 및 이독성 비교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