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멀티태스킹 환경에서의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과업의 물리적 조합과 감각적 조합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미디어 멀티태스킹 환경에서의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과업의 물리적 조합과 감각적 조합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Effect
  • Media Multitasking
  • Physical Combination of Tasks
  • Resource-Matching Hypothesis
  • Sensory Combination of Tasks
  • 과업의 감각적 조합
  • 과업의 물리적 조합
  • 광고효과
  • 미디어멀티태스킹
  • 자원 일치 가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