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사교육 제재로서 웹툰의 활용 가능성 탐색: <미생>에 나타난 아이러니를 중심으로
강서희(Kang Seohee)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서희(Kang Seohee)
제어번호
107265531
학술지명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21 No. 3 [ 2021 ]
발행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05-624 ( 20쪽)
언어
-
출판년도
2021
KDC
37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주제어
<Misaeng>
<미생>
Irony
Narrative Education
Webtoon
MaterialText
서사교육
아이러니
웹툰
제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322)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6건
웹툰 263건
아이러니 199건
Webtoon 127건
제재 103건
Irony 45건
서사교육 29건
Narrative Education 5건
materialtext 3건
<misaeng> 1건
<미생> 1건
인용/피인용
서사교육 제재로서 웹툰의 활용 가능성 탐색: <미생>에 ...
' 서사교육 제재로서 웹툰의 활용 가능성 탐색: <미생>에 나타난 아이러니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학습지도, 교육방법
<misaeng>
<미생>
Irony
Narrative Education
Webtoon
materialtext
서사교육
아이러니
웹툰
제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16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0
0.0%
주제어
2
0
0.0%
<미생>
2
0
0.0%
Irony
46
0
0.0%
Narrative Education
6
0
0.0%
Webtoon
128
0
0.0%
materialtext
4
0
0.0%
서사교육
30
0
0.0%
아이러니
200
0
0.0%
웹툰
264
0
0.0%
제재
104
0
0.0%
계
9,33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