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체험 마케팅 관점에서 본 신용카드사 유튜브 브랜드 채널 현황 분석 및 활용방안 연구
우성미
장동련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우성미
장동련
제어번호
107264890
학술지명
커뮤니케이션 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73 No. - [ 2020 ]
발행처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구 시각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3-65 ( 13쪽)
언어
-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어
Brand
Youtube
Experiential-Marketing
브랜드
유튜브
체험마케팅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216)
유튜브 508건
브랜드 267건
Brand 141건
체험마케팅 140건
Youtube 122건
experiential-marketing 38건
인용/피인용
체험 마케팅 관점에서 본 신용카드사 유튜브 브랜드 채 ...
' 체험 마케팅 관점에서 본 신용카드사 유튜브 브랜드 채널 현황 분석 및 활용방안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Youtube
experiential-marketing
브랜드
유튜브
체험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2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142
0
0.0%
Youtube
123
0
0.0%
experiential-marketing
39
0
0.0%
브랜드
268
0
0.0%
유튜브
509
0
0.0%
체험마케팅
141
0
0.0%
계
1,22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