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 팬십 유형에 따른 먹방 소셜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인식과 행동의도 비교

논문상세정보
'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 팬십 유형에 따른 먹방 소셜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인식과 행동의도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gnitive involvement
  • Influencer
  • Influencer fanship
  • Influencer marketing
  • Motivation to Mukbang
  • social media satisfaction
  • 먹방시청동기
  • 소셜미디어만족
  • 인지적관여
  • 인플루언서
  • 인플루언서 마케팅
  • 인플루언서 팬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