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맞춤형 광고에서 비식별개인정보의 활용과 개인정보 보호와의 갈등에 관한 연구 : 국내외 현황과 제도를 중심으로

최민욱 2021년
' 디지털 맞춤형 광고에서 비식별개인정보의 활용과 개인정보 보호와의 갈등에 관한 연구 : 국내외 현황과 제도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ig data
  • Digital behavioral advertising
  • Personal information protection
  • Personal rights
  • Personally non-identifiable information
  • 개인정보보호
  • 디지털 맞춤형 광고
  • 비식별 개인정보
  • 빅데이터
  • 인격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2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