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물-반구체물-추상화 단계를 활용한 도식 기반(schema-based) 문제해결전략 교수가 초등학교 6학년 수학학습부진학생의 비와 비율(백분율) 문장제 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 구체물-반구체물-추상화 단계를 활용한 도식 기반(schema-based) 문제해결전략 교수가 초등학교 6학년 수학학습부진학생의 비와 비율(백분율) 문장제 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 Elementary Student
  • Ratio and Rate
  • Schema-Based Instruction
  • Student with Mathematica Learning Difficulties
  • Word Problem-Solving Strategy Instruction
  • 도식 기반 교수
  • 문장제해결력
  • 문제 해결 전략
  • 비와 비율
  • 수학학습부진학생
  • 초등학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70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