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공지능
딥 러닝
COVID-19
머신 러닝
텍스트 마이닝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울
사회적지지
자기효능감
인공지능
자아존중감
대학 실시간 온라인 교육의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고려요소 및 개선방안 탐색: 학습자 경험과 인식을 중심으로
한형종
2020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활용도
영향력
공유도
3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한형종
주제어
Learners’ Experience
Learners’ Perception
Online Distance Education
Synchronous Online Education
Higher Education
고등교육
실시간 온라인 교육
온라인 원격교육
학습자 경험
학습자 인식
참고문헌( 32)
유사주제 논문( 979)
고등교육 453건
higher education 325건
학습자 인식 143건
학습자 경험 23건
실시간 온라인 교육 14건
Learners’ Perception 9건
Synchronous Online Education 5건
온라인 원격교육 4건
Online Distance Education 2건
Learners’ Experience 1건
인용/피인용
대학 실시간 온라인 교육의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고려요소 및 개선방안 탐색: 학습자 경험과 인식을 중심으로
대학 실시간 온라인 교육의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고려요소 및 개선방안 탐색: 학습자 경험과..
' 대학 실시간 온라인 교육의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고려요소 및 개선방안 탐색: 학습자 경험과 인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Learners’ Experience
Learners’ Perception
Online Distance Education
Synchronous Online Education
higher education
고등교육
실시간 온라인 교육
온라인 원격교육
학습자 경험
학습자 인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8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Learners’ Experience
2
0
0.0%
Learners’ Perception
10
0
0.0%
Online Distance Education
3
0
0.0%
Synchronous Online Educatio ...
6
0
0.0%
higher education
326
0
0.0%
고등교육
454
0
0.0%
실시간 온라인 교육
15
0
0.0%
온라인 원격교육
5
0
0.0%
학습자 경험
24
0
0.0%
학습자 인식
144
0
0.0%
계
98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대학 실시간 온라인 교육의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고려요소 및 개선방안 탐색: 학습자 경험과 인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학습자의 경험 분석을 통한 플립 러닝의 재해석
이예경
[2017]
학습 설계를 지원하는 이러닝 플랫폼 프로토타입 탐색 연구
임철일
[2017]
이러닝 콘텐츠에서 비음성 사운드에 대한 학습자 인식 분석
김태현
[2010]
온라인 실시간 강의의 운영 사례와 교육 효과 : 고려대학교 <글쓰기Ⅰ> 과목을 중심으로
정창권
[2020]
실시간 온라인 학습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및 만족도 연구 -D대학교 한국어 교육기관의 사례를 중심으로-
최정선
[2020]
실시간 온라인 수업에 대한 교수자의 인식 및 만족도 연구 : D대학교 한국어 교육기관의 사례를 중심으로
최정선
[2020]
면대면 학습 환경과 온라인 실시간/비실시간 학습 환경에서의 상호 작용 패턴 분석
이상수
[2004]
라포 수준에 따른 집단 구성이 온라인 협력학습 환경에서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이은철
[2013]
동영상 강의 분할시간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학습환경을 중심으로-
홍원준
[2013]
대학 이러닝 환경에서 실시간과 비실시간 소셜미디어 활용유형 차이분석
엄상현
[2017]
구조화된 상호작용과 의사소통을 촉진하기 위한 육색사고모자 온라인 실시간 토론 도구 개발
구양미
[2012]
e-러닝에서의 교수실재감 구인 요인에 대한 실증적 탐색
고은현
[2006]
The international encyclopedia of higher education
C. Wedmeyer.
[1977]
Teaching, technology, and teacher education during the COVID-19 pandemic: Stories from the field
A. Gruber
[2020]
Synchronous versus asynchronous online teaching of physics during the COVID-19pandemic
S. Guo.
[2020]
Students' beliefs about mobile devices Vs. desktop computers in South Korea and the United States
Eunmo Sung
[2012]
Student perceptions and learning outcomes in asynchronous and synchronous online learning environments in a biology course
L. Somenarain
[2010]
Multidimensional scaling
J. B. Kruskal
[1978]
Movers and shapers : Teaching in online environments
J. Delahunty
[2014]
Maintaining rich dialogic interactions in the transition to synchronous online learning
Hyunyi Jung
[2020]
Investigating synchronous and asynchronous class attendance as predictors of academic success in online education
J. E. Nieuwoudt.
[2020]
Instructor prompts and student engagement in synchronous online nutrition classes
T. C. Shoepe
[2020]
Handbook of qualitative research
E. G. Guba
[1994]
Exclusively synchronous online learning : The impact on student performance and engagement outcomes
A. Francescucci
[2019]
Engaging learners through zoom:Strategies for virtual teaching across disciplines
J. Brennan.
[2020]
E-learning and the science of instruction: Proven guidelines for consumers and designers of multimedia learning
R. C. Clark
[2016]
E-Learning: Strategies for delivering knowledge in the digital age
M. J. Rosenberg.
[2001]
Designing purposeful student interactions to advance synchronous learning experiences
C. K. Baker
[2019]
Comparing synchronous and asynchronous online discussions for students with disabilities: the impact of social presence
I. Dahlstrom-Hakki
[2020]
Building rapport to improve retention and success in online classes
R. A. Glazier.
[2016]
Assessing teaching presence in a computer conferencing context
T. Anderson
[2001]
An open for replication study : The role of feedback timing in synchronous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D. C. Arroyo
[2018]
' 대학 실시간 온라인 교육의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고려요소 및 개선방안 탐색: 학습자 경험과 인식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