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상의 2차 구전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과시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 SNS상의 2차 구전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과시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2차 구전
  • Conspicuousness
  • Information Characteristics
  • Moderating Effect.
  • Receiver Characteristics
  • Secondary eWOM
  • Source Characteristics
  • eWOM on SNS
  • sns구전
  • 과시성향
  • 구전정보 특성
  • 발신자 특성
  • 온라인 구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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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NS상의 2차 구전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과시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호텔 레스토랑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지각위험과 구전확산에 미 치는 영향
    유양호 [2017]
  • 패밀리 레스토랑의 온라인 구전, 신뢰성, 구전수용 그리고 레스토랑 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
    조원섭 [2010]
  • 제품 관련 온라인 구전(e-WOM)의 효과: 방향성, 유용성, 상호작용 성향(IR)의 역할
    이진희 [2011]
  • 유명인 SNS에 대한 소비자 구전 수용 의향에 관한 연구
    이형탁 [2018]
  • 외식상품 SNS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 및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NS 수신자 특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
    김혜숙 [2016]
  • 온라인 환경에서의 정보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제품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은영 [2005]
  • 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동의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웹 사이트 상에서의 실험설계를 바탕으로
    유창조 [2009]
  • 온라인 구전 신뢰성의 선행요인과 2차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구전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ZHANGHAI [2015]
  • 서비스산업에서 온라인 구전정보의 효과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요인들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영찬 [2007]
  • 구전정보의 유용성과 신뢰성이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위험과 충동구매의 매개적 역할
    변충규 [2016]
  • 구전정보 특성이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셜미디어 외식정보이용자를 중심으로 -
    방형욱 [2015]
  • Why act for the public goods? Four answers
  • What Drives Consumers to Spread Electronic Word of Mouth in Online Consumer-opinion Platforms
  • User Satisfaction with an Internet-based Portal:An Asymmetric and Nonlinear Approach
  • Twitter Power: Tweets as Electronic Word of Mouth
  • The impact of source effects and message valence on word of mouth retransmission
  • The Influence of Source Credibility on Communication Effectiveness
  • The Impact of Electronic Wordof-Mouth A Literature Analysis and Integrative Model
  • Should a Company Have Message Boards on Its Web Sites?
  • 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통합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구
    박탄우 [2014]
  • SNS 뷰티서비스 정보특성이 정보만족, 구전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지선 [2019]
  • SNS 발신자 특성이 외식상품 신뢰성 및 구전확산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양동휘 [2019]
  • SNS 구전정보특성이 외식제품의 신뢰와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 치는 영향: 사회적 자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양식 [2017]
  • SNS 구전정보특성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사회적 유대관계의 조절효과
    최영문 [2017]
  • SNS 구전 발신자 특성과 구전 발신-수신자 간의 관계특성이 신뢰와 구전 수용 의향에 미치는 영향: 중국과 한국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마건 [2016]
  • Positive Effects of Negative Publicity : When Negative Reviews Increase Sales
    Berger, J. [2010]
  • Making Your Online Voice Loud: The Critical Role of WOM information
  • Electronic Word-of-Mouth Via Consumer-Opinion Platforms: What Motivates Consumers to Articulate Themselves on the Internet?
  • Effects of WOM and Product-Attribute Information on Persuasion:. Accessibility-Diagnosticity Perspective
  • A Study of the Factors Influencing WOM Effects in Online Environments
    임종원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