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기사를 통해 본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교육의 방향성: 위기 속 ‘창의성 교육’의 역할

' 언론 기사를 통해 본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교육의 방향성: 위기 속 ‘창의성 교육’의 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VID-19
  • Creativity
  • Future Education
  • Network Analysis
  • Online Education
  • 네트워크분석
  • 미래교육
  • 온라인 교육
  • 창의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841 0

0.0%

' 언론 기사를 통해 본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교육의 방향성: 위기 속 ‘창의성 교육’의 역할' 의 참고문헌

  • 학교혁신 리더 교원의 관점에서 본 저항 양상과 극복 전략
    김성천 [2020]
  • 학교폭력에 대한 신문 사설 분석
    박은주 [2014]
  • 텍스트네트워크분석을 활용한 국내·외 호스피스 간호 연구 주제의 비교 분석
    박은준 [2017]
  • 코로나19 이후, 인천미래 교육에 대한 질문과 상상
    도성훈 [2020]
  • 코로나19 관련 온라인 교육에 관한 국내 언론보도기사 분석
    김상미 [2020]
  • 코로나 이후, 미래교육 전환을 위한 10대 정책과제(안)
    교육부 [2020]
  • 초등학교 교사가 지각하는 ‘좋은 교사’의 인식 탐색: 의미연결망 분석방법의 사용
    정윤희 [2019]
  • 창의성을 촉진하는 초등학교 공간속성에 관한 연구
    최형주 [2016]
  • 제4차산업혁명 시대의 교육: 학교의 미래
    류방란 [2018]
  • 원격 수업, 이렇게 해도 괜찮은가
    안지연 [2020]
  • 온라인교육, 비창의적인 창의교육의 민낯을 만나다
    권유선 [2020]
  • 온라인 학습: 미디어 생태학의 관점에서
  • 영재교육에 대한 사회적 인식: 신문기사 분석을 중심으로
    김인혜 [2006]
  •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미래교육 동향 분석
    서희정 [2018]
  • 미래사회 핵심역량 개념의 네트워크 구조 탐색
    한기순 [2018]
  • 도서관 페이스북 페이지의 운영 실태에 관한 기초연구: 한국과 미국의 대학도서관 사례를 중심으로
    이수상 [2012]
  • 대학생 창의성 제고를 위한 교양교과 설계 및 운영
    김현우 [2018]
  • 대학교육과정의 창의핵심역량 요소에 대한전문가 집단의 인식
    김혜숙 [2013]
  • 네트워크 텍스트 분석을 이용한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 운영 우수사례 분석
    정철영 [2015]
  • 국가수준 생애능력 표준설정 및 학습체제 질관리 연구Ⅲ
    유현숙 [2004]
  • 교과지식교육과 창의성교육, 양립 할 수 있는가? : 기능특수적 접근을 통한 학업역량과 창의성(인식, 수행) 간의 구조적 관계 검증
    안동근 [2020]
  • ‘빅데이터’ 관련 신문기사의 의미연결망 분석
    최윤정 [2014]
  • Finding Community Structure in Very Large Networks
    Clauset, A. [2004]
  • A semantic network analysis of the International Communication Association
    Doerfel, M. [1999]
  • 21세기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의 미래전략 연구
    최상덕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