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중심 ‘역동적 평가’ 기반 두레형 작은학교 공동학습 수업실행 연구 - 교과 융화형 ‘현상기반학습’을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과정중심 ‘역동적 평가’ 기반 두레형 작은학교 공동학습 수업실행 연구 - 교과 융화형 ‘현상기반학습’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Dure-type small school
  • common learning
  • phenomenon-based learning
  • task-centric dynamic assessment
  • transversal competencies
  • 공동학습
  • 과정중심 역동적 평가
  • 교차역량
  • 두레형 작은학교
  • 현상기반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6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