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L급 압축착화 기관에서 천연가스-디젤 반응성 조정 연소 시 부하에 따른 배기 재순환율이 출력 및 열효율에 미치는 영향 분석

논문상세정보
' 6 L급 압축착화 기관에서 천연가스-디젤 반응성 조정 연소 시 부하에 따른 배기 재순환율이 출력 및 열효율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TE(Brake Thermal Efficiency)
  • Diesel
  • EGR (Exhaust gas recirculation)
  • RCCI (Reactivity Controlled Compression Ignition)
  • cng(compressednaturalgas)
  • power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