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축제의 체험요인이 도시브랜드이미지 및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부산 원 아시아 페스티벌(BOF)을 방문한 중국인 대상으로

논문상세정보
' 공연축제의 체험요인이 도시브랜드이미지 및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부산 원 아시아 페스티벌(BOF)을 방문한 중국인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image
  • Experience factor
  • Performance festival
  • Tourism behavioral intention
  • 공연축제
  • 도시브랜드이미지
  • 체험요인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0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