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교육의 대상자로서의 난독증: 읽기 및 쓰기 영역에서의 이질성
김애화(Ae Hwa Kim)
김의정(Ui Jung Kim)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애화(Ae Hwa Kim)
김의정(Ui Jung Kim)
제어번호
107199219
학술지명
특수교육논총
권호사항
Vol. 36 No. 3 [ 2020 ]
발행처
단국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05-240 ( 3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dyslexia
education
heterogeneity
reading
writing
교육
난독증
쓰기
이질성
읽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549)
education 968건
교육 967건
writing 545건
reading 307건
읽기 277건
쓰기 199건
이질성 105건
heterogeneity 95건
난독증 70건
dyslexia 16건
인용/피인용
교육의 대상자로서의 난독증: 읽기 및 쓰기 영역에서 ...
' 교육의 대상자로서의 난독증: 읽기 및 쓰기 영역에서의 이질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dyslexia
education
heterogeneity
reading
writing
교육
난독증
쓰기
이질성
읽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5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dyslexia
17
0
0.0%
education
969
0
0.0%
heterogeneity
96
0
0.0%
reading
308
0
0.0%
writing
546
0
0.0%
교육
968
0
0.0%
난독증
71
0
0.0%
쓰기
200
0
0.0%
이질성
106
0
0.0%
읽기
278
0
0.0%
계
3,55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