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특성과 지각된 혜택이 지각된 가치, 이용의도, 실제이용에 미치는 영향: 국내 OTA를 중심으로

'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특성과 지각된 혜택이 지각된 가치, 이용의도, 실제이용에 미치는 영향: 국내 OTA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Actual use
  • Domestic OTA
  • Intention to use
  • Perceived value
  • Social media marketing
  • perceived benefit
  • 국내 OTA
  • 소셜미디어 마케팅
  • 실제 이용
  • 이용의도
  • 지각된 가치
  • 지각된 혜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43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