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네이티브광고의 유형에 따른 탐색적 연구 - 미디어플랫폼을 중심으로
유현중
정해원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현중
정해원
제어번호
107191131
학술지명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권호사항
Vol. 20 No. 6 [ 2020 ]
발행처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14 ( 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Instargram
Native Advertising
Youtube
Facebook
MediaPlatform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45)
facebook 294건
Youtube 122건
Native Advertising 15건
mediaplatform 11건
Instargram 3건
인용/피인용
네이티브광고의 유형에 따른 탐색적 연구 - 미디어플 ...
' 네이티브광고의 유형에 따른 탐색적 연구 - 미디어플랫폼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Instargram
Native Advertising
Youtube
facebook
mediaplatform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Instargram
4
0
0.0%
Native Advertising
16
0
0.0%
Youtube
123
0
0.0%
facebook
295
0
0.0%
mediaplatform
12
0
0.0%
계
45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