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적 기업성과는 항상 B2B 관계유지에 부정적인가? 관계기간에 따른 의사결정자 수준의 조절된 조절효과

' 부정적 기업성과는 항상 B2B 관계유지에 부정적인가? 관계기간에 따른 의사결정자 수준의 조절된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2B relationship marketing
  • B2B 관계마케팅
  • Firm performance
  • Level of decision maker
  • Moderated moderation effect
  • Relational maintenance
  • Relationship length
  • 관계기간
  • 관계유지
  • 기업성과
  • 의사결정자 수준
  • 조절된 조절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