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교육학과 포스트휴머니즘 담론의 임계점에 관한 고찰
우정길 ( Woo¸ Jeong-gil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우정길 ( Woo¸ Jeong-gil )
제어번호
107185035
학술지명
교육철학연구
권호사항
Vol. 42 No. 4 [ 2020 ]
발행처
한국교육철학학회(구 교육철학회)
발행처 URL
http://eduphil.jams.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5-92 ( 38쪽)
언어
-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어
“학
결핍존재론
교육
인간의 개선
포스트휴머니즘
향상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268)
교육 967건
포스트휴머니즘 248건
향상 26건
“학 25건
결핍존재론 1건
인간의 개선 1건
인용/피인용
교육학과 포스트휴머니즘 담론의 임계점에 관한 고찰
' 교육학과 포스트휴머니즘 담론의 임계점에 관한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학
결핍존재론
교육
인간의 개선
포스트휴머니즘
향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7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학
26
0
0.0%
결핍존재론
2
0
0.0%
교육
968
0
0.0%
인간의 개선
2
0
0.0%
포스트휴머니즘
249
0
0.0%
향상
27
0
0.0%
계
1,27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