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의 뉴스 콘텐츠 이용동기가 뉴스 콘텐츠 유형별 이용량에 미치는 영향 : 참여행위의 매개효과 검증을 통하여

' SNS의 뉴스 콘텐츠 이용동기가 뉴스 콘텐츠 유형별 이용량에 미치는 영향 : 참여행위의 매개효과 검증을 통하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카드뉴스 콘텐츠
  • YouTube news
  • card news
  • social media
  • user participation
  • uses and gratification
  • 소셜 미디어
  • 유튜브 뉴스 콘텐츠
  • 이용과 충족
  • 참여 행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8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