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연구(Self-study)를 통한 역사 교사의 교사 교육과정 성찰 - ‘평화통일’에 관한 한국 현대사 수업과 수행평가 결과 간 괴리 원인 분석을 중심으로 -

손석영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자기 연구(Self-study)를 통한 역사 교사의 교사 교육과정 성찰 - ‘평화통일’에 관한 한국 현대사 수업과 수행평가 결과 간 괴리 원인 분석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History Teacher
  • Pedagogical Reflection
  • Self-study
  • Teacher’s Curriculum
  • peaceful unification
  • 교사 교육과정
  • 수업 성찰
  • 역사교사
  • 자기연구
  • 평화통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