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적 크라우드 펀딩의 성공 요인: 비영리조직의 ‘와디즈’ 이용 사례 분석

논문상세정보
' 시민적 크라우드 펀딩의 성공 요인: 비영리조직의 ‘와디즈’ 이용 사례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ivic Crowdfunding
  • Digital content.
  • Online platform
  • Wadiz
  • crowdfunding
  • 디지털 콘텐츠
  • 시민적 크라우드 펀딩
  • 온라인플랫폼
  • 와디즈
  • 크라우드 펀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99 0

0.0%

' 시민적 크라우드 펀딩의 성공 요인: 비영리조직의 ‘와디즈’ 이용 사례 분석' 의 참고문헌

  •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 트렌드 코리아 2020
    김난도 [2019]
  • 크라우드펀딩 저널리즘 콘텐츠 특성과 성공요인에 대한 연구: ‘스토리펀딩’ 프로젝트 분석을 중심으로
    송진 [2018]
  • 크라우드펀딩 성공 예측 모델에 대한 다시점 분석: 기계학습 기법 활용
    이현상 [2019]
  •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의 게시글 정보가 펀딩 성공에 미치는 영향
    이정은 [2014]
  • 크라우드펀딩 분야의 국내외 연구동향 분석
    곽현 [2014]
  • 크라우드 펀딩과 영화영상미디어 콘텐츠 제작과의 관계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펀딩 연구
    진승현 [2013]
  • 콘텐츠가 전부다
    노가영 [2020]
  • 창의적 프로젝트와 후원형 크라우드펀딩:성공요인
    천혜숙 [2015]
  • 인터넷 개인방송 BJ의 셀프 브랜딩 실천과 친밀성의 구성
    임명빈 [2018]
  •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신경아 [2019]
  • 소셜플랫폼의 확산에 따른 한국사회의 변화와 미래정책 (II)-SNS 의 이용과 개인의 사회관계 변화 분석
    조성은 [2013]
  • 국내 창업분야 크라우드펀딩(Crowdfunding) 현황과 성공전략
    유영글 [2014]
  • 광고유형 및 성별에 따른 광고효과와 정서반응 패턴: 스토리텔링, 이미지, 정보전달 광고를 중심으로
    정은경 [2012]
  • “크라우드펀딩 활성화에 관한 연구- 지원제도와 해외․국내 사 례를 중심으로”
    김동호 [2014]
  • When Batman isn’t Available: Crowd-fund
  • Visual Communication and Consumer-brand Relationship on Social Networking Sites-uses & Gratifications Theory Perspective
  • Triggering Effects of Mobile Video Marketing in Nature Tourism : Media Richness Perspective
  • Towards Visual Strategic Communications
  • The Social Network Effect: The Determinants of Giving through Social Media
  • The Impact of Revenue Diversification on Expected Revenue and Volatility for Nonprofit Organizations
  • Social Finance and Crowdfunding For Social Enterprises: A Public-private Case Study Providing Legitimacy and Leverage
  • SNS는 정치를 어떻게 변화시키는가?: 정치정보 신뢰, 지지의 전환 및 참여 효능감을 중심으로
    송경재 [2016]
  • SNS 이용자 특성과 선거참여 행태 분석: 18대 대선의 사례
    도묘년 [2015]
  • SNS 디지털 환경의 특성이 문화콘텐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적 참여, 감정적 애착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이한석 [2012]
  • Revenue Diversification among Non-profits
  • Mapping Visual Studies in Communication
  • Legitimacy, Board Involvement, and Resource Competitiveness: Drivers of NGO Revenue Diversification
    Zhu, J. [2018]
  • Individual Crowdfunding Practices
  • Crowdfunding: Tapping the Right Crowd
  • Crowdfunding: A Literature Review and Research Directions
  • Crowdfunding as a Practice of Cultural Citizenship in China: A Case Study of four NGOs
    Zheng, Qi [2017]
  • Crowdfunding Potential in Developing Countries—A Case of Bangladesh
  • Crowd-funding: Transforming Customers into Investors through Innovative Service Platforms
    Fisk, R. P. [2011]
  • Civic Crowdfunding: Participatory Communities, Entrepreneurs and the Political Economy of Place
  • Civic Crowdfunding Research: Challenges, Opportunities, and Future Agenda
  • 20대, 크라우드펀딩에 눈을 뜨다
  • 1인 미디어 콘텐츠의 인플루언서 요인이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현주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