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서비스 직업교육훈련에 대한 국가 간 차이에 관한 연구 : 독일과 한국 기업 만족도 차이를 중심으로

' 자동차 서비스 직업교육훈련에 대한 국가 간 차이에 관한 연구 : 독일과 한국 기업 만족도 차이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ar service
  • Consumer
  • Corporate Satisfaction
  • Dual Training
  • comparative study
  • germany
  • vocational education and training
  • youth unemployment
  • 기업만족도
  • 독일
  • 비교연구
  • 소비자
  • 이원화제도
  • 자동차 서비스
  • 직업교육훈련
  • 청년실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68 0

0.0%

' 자동차 서비스 직업교육훈련에 대한 국가 간 차이에 관한 연구 : 독일과 한국 기업 만족도 차이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현대자동차‘블루서비스’: 장기적인 고객관계 형성을 통한 신 시장기회의 창출
    김진교 [2010]
  • 한국형 마이스터 고등학교와 독일 Meisterschule의 비교 연구
    민향기 [2011]
  • 한-독 보건의료 및 자동차 서비스 분야의 교육훈련 및 채용 실태비교
    이동임 [2014]
  • 학위연계형 일학습병행제: 한국과 독일형 모델의 비교연구
    안세화 [2019]
  • 학습동기, 학습의지와 몰입감 통합모형의 탐색
    박도영 [2005]
  • 직무교육․훈련프로그램이 업무효율성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청주지역 중견 및 대기업의 직무만족을 중심으로-
    이지훈 [2018]
  • 중소기업의 고몰입 인적자원관리가 지식창출에 미치는 영향: 협력적 노사관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류동우 [2019]
  • 조직구성원의 교육훈련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 국유기업을 대상으로
    장아미 [2016]
  • 전영우박사 회갑기념 논총
    차배근 [1994]
  • 전문대학 시각디자인과의 지역사회경험학습을 통한 현장실무교육에 관한 연구
    송지영 [2015]
  • 재직자의 교육훈련이 임금, 직무만족도, 이직에 미치는 영향
    문영만 [2019]
  • 재직여성근로자의 직업능력향상훈련 활성화방안
    나영선 [2000]
  • 자동차산업에서 고객만족과 충성도를 위한 통합 모델 -자동차, 영업소, 서비스센터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소진 [2019]
  • 일터학습이 교육훈련전이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형철 [2016]
  • 인더스트리 4.0에 따른 독일 기업의 교육훈련 사례 분석과 한국 기업에 대한 시사점
    권준화 [2017]
  • 신입사원의 소명의식과 직장 적응
    오계택 [2015]
  • 소비자와 서비스제공자의 자동차정비서비스 만족도 척도 개발 및차이 분석: 소비자의 경험과 서비스제공자의 예상을 중심으로
    김영석 [2013]
  • 서비스산업의 시장지향성,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자동차정비서비스 산업 중심으로-
    정태석 [2008]
  • 서비스경영시대의 친환경자동차 제품속성과 소비자 구매의도 간에서 정부지원정책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임기흥 [2018]
  •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기업현장교사의 역량에 대한 인식 및 교육요구도 분석
    이수정 [2017]
  • 사람기반 경쟁우위를 위한 인적자원론
    배종석 [2006]
  • 복지국가와 일에 대한 태도: 노동시장 제도와 일 몰입의 관계에 관한 비교연구
    김영미 [2013]
  • 독일의 청년실업과 고용대책- 직업교육훈련 ‘이원체제(dual system)’를 중심으로
    이호근 [2017]
  • 독일의 대기업 집단과 국가시스템 분석
    이상근 [2019]
  • 독일과 한국의 직업교육과 고등직업교육: 한국에의 적용가능성을 중심으로
    김춘식 [2019]
  • 독일 직업분야 평생교육 체제 및 시사점
    유진영 [2017]
  • 독일 직업교육에서 학생 직무능력평가 연구: 직무능력평가자와 상공회의소의 역할을 중심으로
    유진영 [2017]
  • 독일 듀얼시스템은 최근 Industry 4.0에 대응하여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
    이동임 [2020]
  • 독일 기술교육 지원의 교육사적 의의: 인천 한독실업학교 설립과 의미를 중심으로(1960-1970)
    유진영 [2016]
  • 독일 고등교육 이원화 제도의 성과와 한계
    이동임 [2016]
  • 대학과 기업 간의 산학협력에 관한 연구: 고용주의 교육훈련 참여를 중심으로
    박윤희 [2019]
  • 기업의 도제훈련 참여 및 투자 동기의 제도적 영향요인: 독일-한국 비교 연구
    이한별 [2017]
  • 기업의 교육훈련비, 혁신성, 전이관련성이 조직몰입,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주영주 [2014]
  • 기술교과 내용을 바라보는 두 가지 관점 : 이론적 지식과 실제적 지식
    정민주 [2006]
  • 국가직업훈련 프로그램이 훈련 만족도와 훈련 전이효과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훈련을 중심으로
    박태훈 [2020]
  • 교육훈련 투자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직무만족, 직무능력향상, 종업원 역량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김기태 [2008]
  • 교원 전문성과 질의 개념 및 개선전략 탐색
    김혜숙 [2003]
  • 교사전문성을 위한 자기평가 준거 개발 연구
    김지선 [2014]
  • 공공훈련기관간의 연계강화를 통한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김주섭 [2002]
  • 고성과 인적자원관리시스템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형철 [2018]
  • 고교 직업교육 목적에 대한 교사의 인식 차이와 관련 요인
    임언 [2017]
  • “중소기업 남성근로자의 교육훈련이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임상호 [2012]
  • Transitions from Education to Work in Europe. The integration of Youth into EU Labour Markets
  • The influence of trainee attitudes on training effectiveness: Test of a model
    Noe, R. A. [1986]
  • The Social Stratification of the German VET system
    Protsch, P [2016]
  • The German Dual System of Initial Vocational Education and Training and its Potential For Transfer To Asia
  • Kano-SERVQUAL 통합 접근법을 이용한 자동차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인식 연구 - H社의 자동차 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학균 [2016]
  • Handbook of Educational Psychology
    Snow, R. E. [1996]
  • Explaining Cross-National Variation in Youth Unemployment: Market and Institutional Factors
    Breen, R. [2005]